본문 바로가기
일상/꿀꿀꿀꿀😘

[ 김해맛집 ] 온기정 - 텐동

by 지연2 2023. 4. 17.
728x90

오늘은 김해 신세계 백화점 온기정에 다녀왔다

원래 스피커를 사러 갔었는데
괜찮은 스피커가 없었다

그래서 밥만 먹고 스피커는 쿠팡으로 시켰당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를 찍어보았다

 

 



안쪽은 사각형 4인 테이블이 있았고
바깥쪽은 원형 3인 테이블이 있다

우린 바깥쪽 테이블에 앉았다

 

 

 

 

물은 테이블에 한병씩 놓여있는데
차가운 보리차가 들어있다

사이다, 텐동, 텐동세트
해서 총 29500원이 나왔다


특이한게 간장이 없었다(뿌려져 있기는 하다)
알고보니깐 튀김옷에 간장이 들었다고 한다

전반적으로 맛있긴 한데 양이 많아서 먹다보면 느끼해제니 꼭 음료수나 다른 면 메뉴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

 

 

 

단무지는 레몬향이 나는 단무지고
팽이버섯이랑 표고버섯은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었고
연근은 2개가 들어있었는데 제일 맛있었다
연근 자체에 간이 된 것 같은 맛!
김은 두겹으로 튀겨서 김부각 느낌이 약간 났다
김텐동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이거랑은 좀 많이 다르다
하지만 김부각도 좋아하기때문에 맛있었고 빨레 안먹어도 안눅눅해져서 좋았다


 

새우는 그럭저럭 괜찮았고 단호박은 단호박 맛이 많이나고 적당히 익어서 딱 좋았다
오징어는 훈제향이 약하게나고
계란은 온센타마고가 아니라 반숙인게 너무너무 아쉬웠다



그래도 어린이 메뉴도 있고 가족끼리 와서
먹기엔 좋은 듯 하다!

댓글